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염정아 남편 이혼 재혼아니다! 염정아 장동건, 10년 사귀 후 이별 이유?

스타

by danielalochte01 2022. 8. 24. 13:46

본문

 

배우 염정아는 이제는 젊은 커플의 연기가 아닌 엄마나 중년 여성을 연기하는 배우가 되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뛰어난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김성령, 김희선, 오연수, 염정아 등 요즘 중년 여배우들의 포텐이 대단한 것 같은데요. 염정아 역시 그런 여배우 중의 한 명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염정아 나이는 1972년 7월 28일생입니다. 염정아 데뷔는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데요. 미스코리아 대회를 통하여 데뷔를 하고,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 인정 받았습니다. 



염정아 결혼은 2006년 12월 30일 정형외과 의사 허일과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엔 장동건과 비공식 커플로 10년을 연애했죠,



172cm의 큰 키의 서구적인 마스크로 데뷔하자마자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 캐스팅됐으며 극 중 홍학표의 연인으로 나오다 유학 가는 것으로 하차했습니다. '미스 인터내셔널 ' 대회 참가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고 염정아는 대회에서 3위라는 성과를 냅니다.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을 몰입시키는 염정화는 2000년대까지 주조연을 주로 하다 2003년 영화 '장화 홍련'에서 주연 자리에 안착합니다. 이후 영화 '범죄의 재구성'을 통해 팜므파탈의 이미지까지 얻게 됩니다.

 

염정아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미모는 이미 인정 받았으나 데뷔 초와 지금의 모습이 사뭇 달라 성형의혹이 있습니다.

 

염정아는 장동건과 10년간 사귀었는데요.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중들에게 두 사람의 사이를 드러낸 적은 없었지만 연예계에서는 공인된 비공식 연인 사이였습니다.

 

1991년 장동건이 연예계에 막 데뷔하고 염정아는 미스코리아에 당선됐던 시기에 동갑내기 친구로 만났습니다. 그러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2003년도에 결별했다고 합니다. 정말 긴 시간 함께 했네요.

 

 

2003년도 서세원이 MC를 맡았던 MBC '전격 팡팡쇼'에서 염정아와 장동건은 단짝으로 출연해 서로에 관한 퀴즈를 맞췄습니다.

 

장동건은 염정아의 취미, 정확한 나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배우등은 맞췄지만 좋아하는 군것질거리와 몸무게는 맞추지 못했습니다. 염정아는 장동건이 잘하는 운동, 좋아하는 색깔을 맞췄고 시력과 실연 횟수는 맞추지 못했습니다.

 

염정아는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정형외과 전문의 허일과 결혼합니다. 허일은 염정아보다 한 살 연상으로 꽃미남 의사로 불렸습니다. 현재 동탄 '희망찬병원' 원장으로 있습니다. 

 

염정아 남편은 남자다운 외모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나영은 염정아 남편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실제로 염정아씨 배우자를 치료차 병원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 너무 잘생겼었다. 내가 만난 남자 중 10위 안에 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염정아와 허일의 첫만남은 살짝 삐꺽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소개팅을 한 날 허일이 염정아를 1시간 이상 기다리게 하는 만행(?)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허일이 늦은 이유는 갑작스러운 응급환자가 도착해서 수술 때문에 늦었다고 하지요.

 

그러나 염정아는 늦은 허일을 보고 왜인지 모르게 화가 풀렸다고 합니다. 피부가 뽀얗고 귀여운 외모와 매너까지 가지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허일은 잘생기고 유머러스한 의사로 정평이 나있었고, 옷까지 잘입는 남자로 그야말로 완벽한 남자였기 때문입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은 염정아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염정아의 미모와 털털한 성격에 반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허일 역시 자신의 능력으로 연예인 여자친구를 사귈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적극적으로 염정아에게 다가갔다고 합니다.

 

염정아는 허일에 대해서 <동안이지만 나보다 한 살이 많다. 결혼전 이상형 리스트 100개가 있었는데, 허일이 거의 근접했다. 외모도 괜찮지 않나?>라고 반문을 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라면 직업은 말할 것도 없고, 집안도 괜찮고, 능력에 외모까지 가지고 있으니 염정아 역시 허일에게 호감을 가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염정아는 도시적인 이미지와 외모와 드르게 집안 일에 충실하고 생활력도 상당히 강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결혼하고 가정에 충실하기 위해서 한 동안 연예계를 떠났고, 이제는 아이가 어느 정도 큰 상태에서 다시 연예계에 복귀를 했습니다.

 

그러나 염정아는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 때문인지 염정아 이혼, 염정아 재혼과 같은 루머가 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염정아는 현재 배우자 허일과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염정아는 남편 허일과 함께 아프리카에 봉사활동을 하러 다니는 등 좋은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이런 모습 때문에 대중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염정아는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며 행복한 가정생활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