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 한국은 모두 정동원을 사랑합니까?

스타

by danielalochte01 2023. 5. 30. 18:34

본문

우리 아이가 엄마가 필요치 않는 의미 풍자로 골라야 할 사진입니다. 이런 사진을 보면 안 돼요. 그러면 안 될 것 같아요. 솔리드 설 자리인데, 아니면 에이스 카드가 게 차 길 타입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이것이 도로에서 통하는 것 같아요. 대단한 거죠. 미스터 트럭 결승전까지 올라온 이 아이는 열네 살밖에 안 된 트로트 가수입니다. 이 아이의 노래를 부르면 왜 눈물이 나오는 걸까요? 

 

이제 막 중학생이 된 이 아이는 맑고 깨끗한 눈망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눈망울은 슬픔을 참고 있을 것 같아요. 그런 생각에 가슴이 아프네요. 정동원 군은 3살 때 부모님의 이혼을 겪었습니다. 바쁜 아버지 대신에 할아버지, 할머니가 정동원 군을 키웠다고 합니다. 할머니는 식당에서 일하셨기 때문에, 정동원 군은 가정동물들만큼 시간을 보낸 적이 있습니다. 정동원 군은 부모와 떨어진 적이 있었지만, 그렇게 마음을 닫지는 않았습니다.


말을 잘 못하고 사람들을 만나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할아버지가 부르는 트로트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는데, 그런 손자를 위해 알아보시는 손수 음악 연습실을 만들어주셔서 드럼과 색소폰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홍군은 드럼이 3번 부서질 때까지 입술이 터져 피가 나도록 연주를 하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할아버지는 손주와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모든 곳을 찾아 다녔다고 하네요. 또한, 지역의 노래자랑에 참여하고 2018년 전국 노래자랑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019년에는 x 베스 영재 발굴된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하였고, 어린 나이에도 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를 개최하며 큰 활약을 했습니다. 끝으로, KBS 인간극장에 출연했던 경력도 있습니다.

 


할아버지의 손자에 대한 따뜻한 사랑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드디어 2020년에는 미스트로 3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할아버지가 폐암으로 많이 아프셨는데, 그 노래를 듣고 싶어하셔서 TV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할아버지가 미스터 틀어 녹화도 못 보셨지만, 정동원이 부르는 색소폰을 좋아하시는 할아버지를 위해서 연주한 모습입니다. 

 

정동군의 음악은 쓸데없는 잠재적 기교 없이도 정박 짝을 정확하게 맞출 정도로 낭랑하고 순수합니다. 심금을 울리는 처한 호수 려까지 갖추고 있어서, 마음을 정화시키고 감동을 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정동군은 국민 손자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대구경북 씨미 힘내세요! 동영상은 유튜브 '정동화 TV'에서 트로트와 색소폰의 조화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스트로 우승이 필요없을 정도로 전국민을 감동시킨 우리 정동군, 대단합니다!


장동건의 사주가 궁금해서 사주상담과 문정사생 때 여쭤보겠습니다. 경동 원군 예전 본 연합군과 함께 한 적이 있어요. 그 친구가 이번에 결승에 진출했더라구요. 그리고 하나의 특이한 아이를 만났어요. 4년 사도 그대로 품고 있는 창수 입니다. 

 

그러나, 양인이라고 칼을 차고 쓸수록 강해지는 사람은 아니에요. 내일 일정 때문에 여기서 잠시 쉬다 가려고 하는데, 이 집에 계신 할아버지께서는 손님을 대하는 마음이 정말 따뜻하셔요. 할아버지 손에 자란 채소들은 정말 신선해서 맛도 좋을 거예요.


엄마와 아버지가 없어서 제가 7살인 바츠지입니다. 아버지는 초년에 이미 제가 상당한 재산을 물려받았습니다. 아직도 아버님이 계시다면 30살이 아니라 큰 잘못이 있었겠죠. 일단 응모 이사도 구조가 4전이었고, 아버지는 산 너머로 떠나셨습니다. 엄마는 시나이 법에서 일하시는 분으로, 저희 집에서는 9시까지 아무도 없습니다. 

 

우리 애기는 엄마가 필요한데요, 치료를 받아야 할 건데 말입니다. 그런데 선생님이요? 그냥 물 탕이나 먹여야지요. 시장에서 태어났을 때 정동하 비가 쏟아졌다고 하더군요. 근데 누리가 또 깔고 앉아있고, 붉은 물이 다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계속되면 망할 거 같아요. 

 

그렇죠? 물이 너무 많아서 짝을 이룰 수 없어요. 그러면서 물이 계속 넘쳐나고 있어요. 어머니는 객석으로 가시고, 저는 금진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거만하게 대하시면 안되겠죠. 우리는 많은 걸 가지고 있지 않지만, 빼도 많은 게 남아있죠.


아니 어머니가 없는게 차라리 좋을 거 같아. 그렇게 말하는 게 좀 고민스러웠을 텐데, 그냥 이렇게 말해줘도 돼. 그리고 사주 구조도 이제 많이 쉽게 설명할 수 있어. 정동영 시론도 재미있었고 4명이서 응원하며 나에게 별명을 지어준 게 기억나. 그때 나는 엄마에게 "철 대의 아이는 관 일을 하지 마세요"라는 조언을 받았어. 

 

어머니와 떨어져 살면 더 편할 거 같아. 해탈 막 간사가 오면 그냥 가출해 볼까? 농담이야, 절대 안돼. 그래도 이런 상황을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 어머니한테 무시받는 게 아니라, 그냥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는 거니까. 그리고 정복이 자체 돌고, 사주도 이제 이해할 수 있어. 로코 골라인 사진도 예뻐.

 


아, 뭐, 어린이한테 그런 무심한 말을 하다니, 이곳에서는 그러지 않아야겠죠. 전혀 그렇지 않아요. 이름을 알 수 없는 상대에게 이야기하다니 너무 위험해요. 제 친구들 중에서도 10명 이상이 사기꾼에게 속아서 친구를 제거하거나, 다른 친구들에게 피해를 끼쳤었어요. 

 

그래서 나는 그런 사람들을 아예 무시하고, 교제할만한 사람들만 골라요. 그러니까 그런 말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그리고 남편에 대한 비방은 정말 안됩니다. 그런걸 해주신 내조도 잘해야죠. 입신양양한 여자를 만나게 해준다고, 이런 것에 빠져들지 않게 조심하세요. 필요한 것만 하세요. 그리고 미드를 보는 것도 괜찮지만, 일을 먼저 해야죠. 

 

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무시하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중요해요. 이런 얘기가 당당하게 말할 수 있도록, 우리는 자신감을 가져야 해요. 나머지는 14살이니, 그런 것들은 지금은 안해도 돼요. 그러니까 휴식을 취하고, 일을 하세요.

 


이거 진짜 힘들어 보이네요. 4살 유아 교육도 무시하면 못 견뎌할 것 같은데요. 아이의 성격이 좀 무리하게 나와서 더 힘들어 보이네요. 그러니까 그냥 이야기로는 안 되는 것 같아요. 설리 살자 레이 같은 강의 에이스는 지금 14살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그런데 이 7급 가르치는 장보단테 아이는 매우 심술궂은 사람이에요. 

 

또 도움욕심이나 여자욕심을 내면 절대 안 돼요. 사조와 암이 열량을 역시 미아동 욕심을 내게 돼 있거든요. 그리고 이 사주가 뭐 4인가봐요. 그런데 아까 내가 그렇게 싫다고 말한 건 4살 때 여러분들을 친부로 사겨라는 말이었어요. 부모님들이 부분달쯤에 가서 어떤 부모자리에 3급제를 앉아 있으면 안 좋아요. 제 생각에 살이나 성운 아버지날 갔다가 들어온 어기는 매우 귀엽네요.


요즘 아빠가 필요해서 이야기 해봤어. 아빠가 예전에 여자한테 돈 대주기로 한 적이 있었거든. 그래서 지금도 돈이 필요한 거야. 내가 아빠한테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어. 근데 아빠와 할아버지는 일어나는 시간도 다르고 할 일도 많아. 그래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일부터 시작하고, 난 차를 타고 일하러 갈거야. 

 

그리고 할아버지 일도 있으니까 그 사이에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 다른 사람들은 인생의 승패를 결정할 때가 있지만, 여기서는 빠르게 대처해야 해. 필요한 건 크사니. 그래서 누가 뭐든 하는 게 좋겠지.


뭍어 일간 여자, 그래서 그 인물이 안경을 썼고, 그렇게 하면 지름길이 좋겠네요. 그러나 이렇게 하면 됩니다. 그리고 그것을 저렴하게 주겠다고 하니, 고민하다 결국 그 일을 받았습니다. 타인을 위해 돈을 모으려다가 일이 생겼습니다. 시스템이 안 되어서 걱정하다가, 안심하고 힘을 내어 일을 해냈습니다. 

 

마음으로 들어와서 즐거워지고, 그러면서 좋아지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식 미 발동을 건 것이 아니라, 그냥 내가 좋아서 했던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왜 사랑을 받으면서 나의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어쨌든, 그 사람은 분명히 장수와 타는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주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는 우두머리 같은 존재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큰 인물이 될 것이라는 말씀입니다. 제가 가르친 대로 열심히 해보세요. 조금 힘든 일이 있겠지만, 그래도 가슴 깊이 글을 공부하고 7일간 열심히 모든 것을 내딛는 차단에서 많은 일을 해내는 분이시니까요. 또한, 10점 만점에 10점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처음부터 잘 알아보시고, 아이에게 적절한 말씀을 전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적은 돈으로 많은 것을 얻은 사람이 결승전까지 한 번 더 보세요. 자신감 있게 일을 해내시면서, 어린 친구지만 결승점에 도달한 두 친구를 보면 어떠신가요? 그러나, 이 팀은 요청이 반복되면서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이 점 명심하시고 적극적으로 대처해보세요.

 


추리빛에서는 트윗창이 만들어지니, 물이 풀을 꺼버린 아 선생님. 여기는 지금 아니에요. 예를 들어, 둘이 합의해서 내버려둔 업무라고 부르죠. 4합이 되는 감긴 데이 이사 주석 중 한몫이 되니까, 음식 같은 날 쯤에 그래도 2명 셨나요? 음, 그 공이 지금 네 명이 잘 동원되고 있어요. 4개의 좋은 점은 안 들어 있어요. 

 

아, 출근하시는 할아버지도 돌아오셨더라구요. 아, 그렇죠. 게 차릴 타입으로 10 고통이 더 라이? 그러니까 가케 좋다고는 볼 수 없어요. 그럼 여운 우미 임용시에 오니 더 좋겠죠? 그렇죠. 뭐, 그러면 사주 상으로는 지금 이명우 시간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