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이니 태민 '영앤 부자'~집 서울 성동구 아파트 충격적인 현재가격! 세계인의 환호 받는 어엿한 남자로!

스타

by danielalochte01 2022. 8. 24. 13:14

본문

샤이니 태민이 ‘나 혼자 산다’ 에서 새로 이사한 집을 최초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태민 집을 처음 방문한 샤이니 키는 “뉴욕 스타일이야”라며 무한 감탄을 자아냅니다. 벌써 데뷔 13년차인 영앤리치 아이돌 태민은 어떤 집에 살까요? 엄청난 규모의 태민의 집 아파트의 위치가 어디인지,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5월 28일 ‘나 혼자 산다’에는 샤이니 키가 2021년 5월 31일 육군 군악대의 입대를 앞둔 막내 태민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특히 태민의 집은 방송에서 최초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사방이 큰 유리창으로 된 태민의 집은 전망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투명창을 통해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이고 멀리 롯데 타워도 보였습니다. 태민이 반려묘 꿍이와 뽀뽀 개인기에 도전하는 모습도 살짝 공개됐습니다. 이들은 식사를 하며 과거 추억 사진들을 함께 되짚었습니다. 키는 “기억나?”라며 “그 사진 봤을 때 울컥했다”라고 감동을 전했습니다.

이렇게 공개된 샤이니 태민의 집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초고층 주상복합.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입니다. 

 

280세대로 구성된 아크로서울포레스트는 2017년 분양 당시 3.3㎡당 분양가가 4750만 원으로, 서울 최고 분양가를 경신했습니다. 2020년 5월에 잔여분 3가구를 모집하는 무순위 청약에는 26만명이 몰리면서 건설사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기까지 했습니다. 현재 가격, 매매 시세는 35억~60억 원, 전세 시세는 19억 9500만~55억 원으로, 4년 만에 매매가가 분양가의 2배가 됐습니다. 

 

분양가에 비해 시세차익이 어마합니다. 지드레곤, 배우 김수현이 살고 있는 아파트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제이홉, 태연,함연지가 살고 있는 곳, 아파트 서울숲트리마제 보다 더 비싸게 거래되고 있어 강북 최고가 주상복합아파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입주 직후 가장 큰 주택형인 198㎡ 평수는 기준 매매 호가가 65억원에 달합니다. 분양가와 비교하면 28억원 정도 올랐습니다. 이 주택형은 전세금 호가도 49억원에 달합니다.

 

이렇게 가격이 오른 가장 큰 이유는 입지 입니다. 서울을 대표하는 공원 중 하나인 서울숲이 바로 앞으로 백화점 압구정로데오역 1정거장 거리이며 영화관 길건너 메가박스. 대형마트 이마트 차로 5분. 수도권 전철 수인·분당선 서울숲역이 바로 옆에 있으며, 서울 지하철 2호선 뚝섬역과도 가까운 편입니다.

 

여기에 실내 구조와 뷰도 환상적입니다. 3미터 층고의 압도적인 개방감과 넒고 높은 통유리는 감탄을 자아냅니다.

 

 

이 집을 샤이니 태민은 2021년 올해 2월 보증금 36억원으로 전세 입주했습니다.  샤이니 태민 아파트의 임대인은 청담동 오가나피부과의 오가나 원장이라고 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거주하는 아파트의 전용면적은 159.6㎡ 로 48평형으로 알려졌습니다. 

 

놀라운 인연으로는 샤이니 태민의 윗층에는 배우 이제훈이 살고 있습니다.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이제훈 씨가 아크로서울포레스트 A동 42층 60평형 아파트(198.219㎡)를 2017년 8월 분양받았습니다. 부동산등기부에 따르면 이 씨는 2020년 1월 채권최고액 24억 원의 담보 대출을 받아 분양가 37억 7200만 원을 치렀으며, 2월 입주와 동시에 전입신고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추가로 ‘건축학개론’의 주제가 ‘기억의 습작’을 부른 가수 김동률, 연예인 커플인 손지창·오연수, 주상욱·차예련 부부,방송인 박경림,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씨, 국가대표 출신 ​이영표 강원FC 대표도 이 아파트에 거주 중 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국내 패션 전문 온라인 플랫폼 1위 무신사의 조만호 대표는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2세대나 보유했습니다.

 

샤이니 태민은 1993년생 올해 나이 29세, mbti는 infp로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샤이니와 SuperM의 멤버인 대한민국의 가수입니다. 



태민이 속한 샤이니는 올해로 데뷔 13주년을 맞은 4인조 아이돌 그룹입니다. 2008년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라는 곡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인기가수 반열에 등극했습니다. 태민은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역할을 맡아 팀의 인기를 견인했습니다. 특히 그는 뛰어난 춤실력을 앞세워 샤이니 멤버 중에서도 특히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2008년 그룹 샤이니로 데뷔한 태민은 데뷔하자마자 ‘미소년 비주얼’로 주목받았습니다. 때문에 각종 CF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돈을 모을 수 있었고, 데뷔 5년 만에 부모님께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집 현재 시세 40억 정도의 고급빌라 파라곤과 한 채와 외제차를 선물했습니다.

 

당시 태민은 “데뷔 전과 데뷔 5년 후 가장 달라진 게 무엇이냐”는질문에 “부모님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된 게 가장 크게 바뀐 것 같습니다. 청담동에 집도 사드렸고, 엄마 가방도 사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 차를 사드린 적이 있는데, 베란다에서 계속 차만 보고 계시더라. 그 때 참 뿌듯하고 보람이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로 인해 태민은 과거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된 ‘부모님에게 가장 효도할 것 같은 ‘효도돌’ 아이돌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태민은 춤, 노래, 외모, 성실성을 겸비한 모범적인 아이돌입니다. 가장 오래 연습하고, 쉬는 날에도 연습실에 가는 등 연습벌레로 유명합니다.쉬라고 준 휴가 때 춤 배우러 미국에 간 일화도 팬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몇 백 번이고 몇 천 번이고 본인이 만족할 때까지 연습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늘 부족하다고 겸손해하며 본인에게 만족스럽지 않은 무대는 속상해했습니다. 이러한 독기가 여태까지 꾸준히 실력이 느는 원인인 듯 합니다.

 

이때문인지 워낙 어린 나이에 데뷔해 활동 14년차인 2021년 현재에도 20대, 데뷔 13주년이 된 지금은 태민을 롤모델로 꼽는 후배 아이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죽하면 ‘탬또롤’이라는 신조어(태민이가 또 롤모델)가 생길 정도.

 

여기에 사생활, 여자친구,열애 등 사소한 논란도 없었으며 2021년 3월 3일 국세청에서 ‘제55회 납부자의 날’ 기념식에서 강남세무서장 표창을 수여받으며 많은 이에게 귀감이 되는 태민은 2021년 5월 31일에 입대해~ 2022년 11월 30일에 전역, 육군 군악대 복무를 할 예정입니다. 

 

초등학생때부터 불확실한 미래에 투자를해서 노력을 했고 데뷔를 하고 나서는 더 열심히 노력을 했으니 충분히 보상 받는 샤이니 태민 재산은 차와 부동산만 해도 어마어마 해보입니다. 차량은 벤츠 s클라스 am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